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 수요 및 만족도 조사 기념품 수령 안내 (학생용)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자
- 조회809
지난 6월 19일까지 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 수요 및 만족도 조사에 총 545명이 참여해주었습니다.
많은 참여에 감사드리며, 참여해 준 학생들 중에서 성실히 응답해준 학생 300명(선착순 기준)을 선별하여 아래와 같이 명단을 추렸습니다.
명단은 이름 가나다순으로 작성되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령방법은 방문수령과 일반우편수령으로 구분하여 접수받았습니다.
기념품 수령 대상자인 학생들에게는 인하메일(mail.inha.ac.kr)로 안내 메일을 발송하였습니다.
메일을 확인하여 각 수령방법에 맞는 안내사항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우편 수령 선택시 6월 24일(수)까지 주소지 입력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 차순위 학생에게 기회가 넘어가게 됩니다.
방문수령시에도 7월 3일(금)까지 수령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 학생에게 기회가 넘어갑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에 꾸준히 관심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설문에 참여해준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 회색표시된 학생들은 일반우편으로 수령방법을 선택하였으나 기간 내에 우편주소 등록을 하지 않았고
여러 차례에 걸쳐 안내하였으나 응답이 없어 수령의사없음으로 간주하였습니다.
※ 하늘색표시된 학생들은 방문수령으로 수령방법을 선택하였으나 기간 내에 기념품을 수령하지 않아 수령의사없음으로 간주하였습니다.
<수령기간 종료로 명단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