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L 소개
조직도
조직도
역할
참(眞) 인재 육성을 위한 D³ 지원체계
- Teaching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기반으로 강의모니터링을 통한 강의개선
- 자신의 학습 스타일을 객관적으로 파악하여 학습법 개선
- 교수법 워크숍 및 특강을 통한 교수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
- 학습자 특성을 반영한 능력배양을 위한 학습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선
- 우수 강의 발굴과 교수자의 노하우 분석 및 공유
- 전문가 멘토링을 통한 학습역량 배양
지원 프로그램 소개
교수지원 | 학습지원 | |
---|---|---|
운영인력 | 교수학습개발센터 운영 총괄(1명) | |
연구교수(1명) 전문연구원(2명) | 연구교수(1명) 전문연구원(3명) | |
교수학습개발센터 행정 지원(1명) | ||
운영프로그램 | -전공맞춤형 S-CTL 교수법 워크숍 -CTL 마일리지 제도 -애듀테크 교수역량 강화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운영 -교수법 워크숍 -신임교원 워크숍 -강의컨설팅 및 자가진단 -사제동행 강의개선 프로그램 운영 -우수교육 프로그램 -교수연구회 -강의개선보고서 -플립드러닝 교과목 개발 및 운영 -우수교육상 -교수역량 진단도구 시스템 구축 -포털시스템 고도화 -전공간 연계교과목 개발 및 운영(IPE) -IEF(Inha Educator Fellowship) -혁신교수법워크숍 -혁신교수법 컨설팅지원 -혁신교수법작용 교과우수사례지원 | -학습유형진단 -인하스콜라특강 -성과 공유 심포지엄 -교수학습 질관리 성과분석 협의회 -인하 TED 워크숍 -디지털 리터러시 워크숍 -학습젼략 워크숍 -인하-동동 -ICC 프로젝트 -ICCS 융합인재인증 -학기 중 강의진단 -학습 컨설팅 -학습법 그룹 코칭 -BINGO -학습법 가이드 -인하 우수학습자료 공모전 -인하 체인지업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자 대상 설문 및 면담 -인하 튜터링 -인하 글로벌 튜터링 -인하 좋은강의 에세이 -3Step 디딤돌 -전공맞춤형 학습법 워크숍 -애뉴얼리포트 발간 -교수학습 전문 역량 강화 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