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 방학 중 교수학습개발센터 스터디룸 사용 신청 안내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자
- 조회690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하계 방학 중 교수학습개발센터 스터디룸의 사용을 희망하는 학생에게 제공을 하고자 합니다.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신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자격
- 계절학기 혹은 그룹스터디(3인 이상)을 희망하는 학부 재학생
♣ 이용 용도
- 그룹스터디, 토론, 발표 등의 학습 용도로만 사용 가능
※ 학습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 시 퇴실 조치
♣ 이용 가능 스터디룸
- 60주년기념관 1123호, 1124호, 1125호, 1126호
[512A호는 학기중에만 대여합니다]
♣ 스터디룸 이용가능 일정 및 시간
- 일정 : 하계 방학 중[2018. 7. 2 ~8. 24] 중
- 시간 : 평일 09:00 ~ 19:00
※ 주말 및 공휴일 사용은 신청 금지
※ 최소 2일전 신청(출입권한 부여)
♣ 신청 방법
-인하포털시스템 (http://portal.inha.ac.kr) > 시설 > 온라인 시설 예약
※ 자세한 사항은 학습지원 > 학습활동실 사용신청 > 신청방법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