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L 소개

조직도

조직도

img_member

역할

참(眞) 인재 육성을 위한 D³ 지원체계
img_member
  • icon_member
    • Teaching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기반으로 강의모니터링을 통한 강의개선
    • 자신의 학습 스타일을 객관적으로 파악하여 학습법 개선
  • icon_member
    • 교수법 워크숍 및 특강을 통한 교수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
    • 학습자 특성을 반영한 능력배양을 위한 학습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선
  • icon_member
    • 우수 강의 발굴과 교수자의 노하우 분석 및 공유
    • 전문가 멘토링을 통한 학습역량 배양

지원 프로그램 소개

교수지원학습지원
운영인력교수학습개발센터 운영 총괄(1명)
연구교수(1명)
전문연구원(2명)
연구교수(1명)
전문연구원(3명)
교수학습개발센터 행정 지원(1명)
운영프로그램

-전공맞춤형 S-CTL 교수법 워크숍

-CTL 마일리지 제도

-애듀테크 교수역량 강화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운영

-교수법 워크숍

-신임교원 워크숍

-강의컨설팅 및 자가진단

-사제동행 강의개선 프로그램 운영

-우수교육 프로그램

-교수연구회

-강의개선보고서

-플립드러닝 교과목 개발 및 운영

-우수교육상

-교수역량 진단도구 시스템 구축

-포털시스템 고도화

-전공간 연계교과목 개발 및 운영(IPE)

-IEF(Inha Educator Fellowship)

-혁신교수법워크숍

-혁신교수법 컨설팅지원

-혁신교수법작용 교과우수사례지원

-학습유형진단

-인하스콜라특강

-성과 공유 심포지엄

-교수학습 질관리 성과분석 협의회

-인하 TED 워크숍

-디지털 리터러시 워크숍

-학습젼략 워크숍

-인하-동동

-ICC 프로젝트

-ICCS 융합인재인증

-학기 중 강의진단

-학습 컨설팅

-학습법 그룹 코칭

-BINGO

-학습법 가이드

-인하 우수학습자료 공모전

-인하 체인지업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자 대상 설문 및 면담

-인하 튜터링

-인하 글로벌 튜터링

-인하 좋은강의 에세이

-3Step 디딤돌

-전공맞춤형 학습법 워크숍

-애뉴얼리포트 발간

-교수학습 전문 역량 강화 교육